본문 바로가기
삽질비즈(biz)

U-stroy 분석을 통한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

by sapzzil 2009. 3. 31.
반응형

U-Story라 함은..다양한 인터넷 표출된 기업, 브랜드, 제품, 인물, 이슈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, 즉,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발생시키는 '온라인 버즈'를 가리키는 말로,
검색전문업체인 (주)와이즈넛 에서 서비스/운영하는 '버즈인사이트(BuzzInsight)' 서비스에서 명명한 용어이다.

'버즈인사이트' 이러한 U-story 들을 수집하고 이를 측정, 분석한 결과를 보고하는 서비스이다.

요즘과 같은 경쟁시대에 기업은 조금 더 고객(소비자)의 니즈를 보다 쉽고,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으며, 이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(커뮤니케이션)이 필요할 것이다.
고객은 이러한 소통을 통한 적절한 기업의 대응으로 인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고,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.

'버즈인사이트'는 기업에게 웹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(고객의) 이야기 또는 웹소문에 보다 쉽게 접근하고, 파악할 수 있도록 도와주고,
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 아젠다(agenda)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도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.



[ 출처 : 버즈인사이트 브랜드사이트 www.Buzzinsiht.net ]
 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