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U-Story라 함은..다양한 인터넷 표출된 기업, 브랜드, 제품, 인물, 이슈 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의견, 즉, 소비자들이 끊임없이 발생시키는 '온라인 버즈'를 가리키는 말로,
검색전문업체인 (주)와이즈넛 에서 서비스/운영하는 '버즈인사이트(BuzzInsight)' 서비스에서 명명한 용어이다.
'버즈인사이트' 이러한 U-story 들을 수집하고 이를 측정, 분석한 결과를 보고하는 서비스이다.
요즘과 같은 경쟁시대에 기업은 조금 더 고객(소비자)의 니즈를 보다 쉽고,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으며, 이를 위해 보다 적극적인 고객과의 소통(커뮤니케이션)이 필요할 것이다.
고객은 이러한 소통을 통한 적절한 기업의 대응으로 인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고, 만족할 수 있을 것이다.
'버즈인사이트'는 기업에게 웹에서 발생되는 다양한 (고객의) 이야기 또는 웹소문에 보다 쉽게 접근하고,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,
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아젠다(agenda)를 마련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도구가 될 것이라 기대한다.
[ 출처 : 버즈인사이트 브랜드사이트 www.Buzzinsiht.net ]
반응형
'삽질비즈(biz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호전되는 광고경기 (0) | 2009.04.10 |
---|---|
정보화사업 조달청 일원화에 따른 폐해 (0) | 2009.04.09 |
`집 나가면 개고생` QOOK 광고 베일 벗다. (0) | 2009.04.07 |
막강한 피겨퀸 김연아의 광고효과 (0) | 2009.04.01 |
전자업계에서도 통하는 주부들의 파워 (0) | 2009.03.26 |
댓글